이 훌륭한 요통 조언으로 오늘 기분이 나아지십시오.

2020. 6. 3. 11:27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요통 조언으로 오늘 기분이 나아지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는 요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요통은 많은 다른 것들의 결과일 수 있다.


허리에 문제가 있으면 다음 글을 읽어 보시오.




앉을 때도 항상 자세가 바르게 되어 요통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흔히 허리 부상의 대다수가 일종의 격렬한 활동 때문이라고 추측된다.


예를 들어, 컴퓨터에서 일할 때, 장시간 잘못 앉아 있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리 근육이 손상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여성들에게 가슴성형술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지만, 유방축소술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듣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젖가슴이 심각한 요통의 원인이라고 믿는다면, 감소가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허리 근육과 통증은 현저하게 큰 가슴 때문에 생길 수 있다.


이것은 유방 식물을 얻는 여자들도 발견하는 것이다.




허리통증은 대부분 허리 아랫부분이 중심이며, 많은 사람들이 완치를 바라며 의사를 찾는다.


일상생활에는 어떤 유형의 요통을 피하기 위해 바꾸고 예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요통은 매우 쉽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의사에게 진단을 받는 것은 여러분이 지속적이거나 심각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을 평가하고, 엑스레이를 찍고,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허리에 무리가 가는 처방약뿐만 아니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도 복용할 수 있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필요하다면 진통제를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동네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약도 먹어 보라.




비논리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요통에 문제가 있으면 운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운동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자세를 잘 유지하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업무나 다른 의무 때문에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경우, 앉을 수 있는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운동공에 앉는 것인데, 이것은 등에 힘을 기르고 적절한 자세를 취하도록 거의 강요한다.




밤에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가장 좋은 위치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거나 가장 편안한 자리는 아닐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등에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이고, 뒤쪽으로 내려가고 균형 잡힌 공간에서 잠을 자는 것은 필수적이다.


엎드려 자지 않도록 해라.




요통 증상이 심한 상황에는 들어가지 마십시오.


가장 흔한 경련 유발 요인으로는 카페인, 스트레스, 탈수 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등 경련을 일으킨다면, 더 쇠약해지는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그 부위에 열을 가하고 등을 쉬어라.




항상 자세를 잘 유지하라.


등을 곧게 펴고, 발을 바닥에 대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댄다.


컴퓨터 화면을 볼 때, 아래를 보거나 목을 위로 크레인을 달지 않아도 된다.




차를 타는 것은 보통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데, 이것은 우리가 매일 차에서 보내는 과도한 시간 때문이다.


바퀴와 페달을 밟지 않고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좌석을 적절히 조절하십시오.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요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움을 구하라.


무거운 것을 들어주고 집안 청소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누군가에게 부탁해도 당황할 것이 없다.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스스로 이런 종류의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여러분의 허리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허리통증으로 움직일 수 없게 된 사람에게는 허리를 감싸고 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펴주는 것이 도움이 되며, 스트레칭 햄스트링도 큰 도움이 된다.


허리 근육이 몸의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허리 통증과 부상은 마치 전신이 쑤시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가능한 한 많은 근육을 펴라.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규칙적으로 요통으로 몸부림치면 분명히 동행이 많다.


문제의 근원을 알아야 답을 찾을 수 있다.


충분히 노력하면 안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