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육아 팁과 전략

2020. 6. 3. 11:29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육아 팁과 전략



육아란 참으로 기복이 많은 여행이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당신이 앞으로 택할 최고의 여행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사용 가능한 정보가 도움이 되는 정보인지 확인하고, 도움이 된다면 여기서 얻은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여 육아 노력을 도울지 결정하십시오.




아이를 부엌의 카운터에 눕히고 말린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수도꼭지 물을 이용하여 머리카락과 두피에 발라라.


많은 유아들에게, 이 방법은 그들의 머리를 덩크슛이나 물을 그들에게 쏟아붓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가능하면 항상 그들의 규칙적인 식사 시간과 취침 루틴을 고수하라.


어린 아이와 아기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여행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적절한 취침 일과와 식사 시간에 보관할 때, 당신은 그들이 처한 다른 환경에 더 잘 적응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그들을 행복하게 해 줄 것이고,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잠을 잘 수 있고, 또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잠을 잘 수 있게 할 것이다.




유아나 소아용 소다수 종류는 절대 사지 않도록 주의한다.


당신의 아기에게 우유나 무설탕 주스와 같은 영양가 있는 음료를 주어라; 물은 적절한 수분 보충에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를 자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들에게 오이나 당근, 심지어 메쉬 테더 안에 있는 시큼한 피클을 주어라.


확실히 효과가 있는 다른 방법들도 있지만, 만약 맛있는 음식들이 관련된다면 당신의 아이가 계속해서 갉아먹을 가능성이 가장 좋다.


아이가 물건을 오래 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예의 바르게 시행되는 행동에 대한 간결한 기본 규칙 설정



구절은 당신의 가족을 조화시키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Slowly Touch"와 같은 단어들로 어린이들이 "Stop hit!"와 같은 문구 대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부모가 되더라도 자기 자신도 돌봐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하루가 얼마나 바쁜지 상관없이, 휴식을 취하고 원기를 회복할 시간을 따로 두어라.


온 가족이 훨씬 더 행복할 것이다.




유아들이 특정 세트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가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을 바꾸어라.


갓난아기의 이자 기간은 보통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소개할 때 당신의 아이는 그것들을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점점 더 많은 장난감을 사지 않아도 될 것이다.




아이들은 독립을 원하고 그들은 돕고 싶어한다.


그들이 집안일을 도와줄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그들의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아이한테 식기세척기 내리는 거 도와달라고 해.


당신이 빨래를 접을 준비를 할 때, 아이에게 양말 몇 켤레를 준비하게 하라.


아이들에게 가족 전체에 이익이 되는 작은 직업을 주는 것은 아이들이 더 큰 무언가의 일부처럼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녀가 단체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격려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가 운동 경기를 하고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도록 격려하면 아이가 많이 배우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을 증진시키기 위해 모든 정크 푸드를 없애라.


만약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없다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는 관심이 없을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가정용 스테이플이 아닌 간식으로 쓰이도록 허용하라.


그것들은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 모임에서 먹을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정보는 확실히 꽤 유용했다.


당신이 이런 생각을 당신의 육아 의식에 접목시킬 때, 당신의 아이에게 맞는 올바른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다른 부모들을 질투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정보는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